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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UI CORE® 자주 묻는 질문 (FAQ)

239 2020.08.29 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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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UI CORE®

자주 묻는 질문 (FAQ)

 

Q. NAUI CORE는 언제 출시 되었나요?

A. 2018 4 9 . 초기 출시 시 "학생 관리 및 인증"기능에 HQ 서비스 센터의 회원 만 액세스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모든 개발자 및 서비스 센터와 협력하여 모든 작업을 CORE에 통합하여 모든 구성원이 NAUI CORE를 완전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02081일부터 아시아도 출시 되었습니다.

 

Q. CORE 사용자 문제, 404 오류 및 기타 질문을 해결하기위한 전용 이메일 또는 연락처가 있습니까?

A. , 하지만 보고서를 보낼 필요는 없습니다. 오류는 NAUI CORE 팀에서 자동으로 기록하고 해결합니다. 그러나 이를 원하는 회원은 NAUI CORE와 관련된 모든 질문, 우려 사항 및 문제를 hi@naui.asia로 보내야합니다. NAUI CORE로 전송된 이메일은 보고된 문제의 영향에 따라 우선 순위가 지정됩니다. 필요한 거래를 완료하거나 인증을 발급할 수 없어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한 문제가 있는 경우 NAUI 아시아 서비스 센터 (++60-12-8956284 )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Q. 위치입력기에 나타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표시되지 않는 경우 위치입력기 설정 관리의 프로필 관리 탭에서 위치입력기에서 "표시"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지도에서 핀을 찾고자 하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미국 중간에 있는 경우 위치입력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핀을 현재 위치로 "드래그"해야 합니다. 지도의 위치입력기 핀을 귀하의 위치로 설정하면 귀하의 주소가 우체국 사서함인 경우에도 귀하의 정보가 위치입력기에 표시됩니다.

 

Q. NAUI CORE는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 NAUI CORE는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NAUI는 협회 역사상 처음으로 모든 회원과 다이버를 지원하는 통합된 전 세계 데이터베이스를 갖게 됩니다. 초기 출시 중에는 모든 서비스 센터 통합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동안 일부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모든 기능을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NAUI 본사 (회원의 일반 서비스 센터 외부)를 통해 처리된 주문에는 추가 배송 및 처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NAUI 회원은 할당된 NAUI 서비스 센터를 통해 NAUI 제품 및 서비스를 계속 주문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NAUI CORE는 다국어를 지원합니까?

A. . NAUI CORE를 여러 언어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전용 NAUI 스토어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Q. 모든 NAUI 회원 및 제휴사가 NAUI CORE를 사용하여 학생을 등록하고 인증 할 수 있습니까?

A. . NAUI CORE를 개발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NAUI 학생 데이터의 등록 및 관리를 위한 하나의 중앙 플랫폼을 갖기 위해서였습니다. 각 서비스 센터가 NAUI CORE와 통합되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 있는 회원들은 NAUI CORE에서 학생들을 관리하고 인증할 수 있습니다.

 

Q. 미국 이외의 회원이 NAUI 스토어에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까?

A. . 누구나 NAUI Store에서 항목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국제 배송 및 처리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결국 서비스 센터 특정 상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 동안 회원은 지정된 NAUI 서비스 센터를 통해 최적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자재 처리 및 주문을 위해 NAUI HQ와 아시아 서비스 센터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지역 서비스 센터는 회원 또는 제휴와 관련된 배송 주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항목을 다른 주소로 배송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서비스 센터 위치는 회원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Q. 기존 홈페이지 시스템에 대한 NAUI 로그인이 이미 있는 경우 NAUI CORE에 대한 새 로그인 및 암호를 만들어야 합니까?

A. 아니요. 귀하의 로그인과 비밀번호는 이전 홈페이지 시스템에서 새로운 NAUI CORE 시스템으로 이전됩니다. NAUI CORE에 처음 로그인하면 개인 데이터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이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진, 개인 정보 및 소셜 미디어 링크를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하여 새 프로필을 작성해야 합니다.

 

Q. 내 이름, 성별 또는 생년월일을 변경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이름, 성별 및 생년월일은 법적으로 개인을 식별하고 회원 정보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때문에 이름, 성별, 생년월일은 본사 직원 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변경하려면 회원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hi@naui.asia 또는 +60-12-8956284 로 전화하십시오.

 

Q. 저는 NAUI 회원이며 NAUI 제휴 사업체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왜 회원과 제휴 회원으로 별도의 계정이 있습니까?

A. 아니오. 프로페셔널 멤버십과 제휴 멤버십은 NAUI CORE에서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제공하므로 계정을 유지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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